GS25 결제 할인·KIA타이거즈 굿즈 경품으로 풍성한 혜택 제공
광주은행(은행장 고병일)은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 촉진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GS리테일(대표이사 허서홍), BC카드(대표이사 최원석)와 함께 ‘민생회복 소비쿠폰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광주광역시 소재 GS25 및 지역 대표 구단인 KIA타이거즈와 연계, 생활밀착형 할인 혜택과 풍성한 경품을 통해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광주은행BC카드(신용·체크 포함)를 포함한 BC카드로 광주광역시 소재 GS25 점포에서 민생생활용품을 구매 시 최대 25%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KIA타이거즈 홈경기 당일인 ‘기아 챔피언스 데이’에 민생생활용품을 결제 시 추가 10%를 GS ALL포인트(최대 5000P)로 익월 적립해 준다.
민생생활용품 대상 상품은 휴지, 라면, 맥주 등 총 11종이며 해당 이벤트 기간은 2025년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광주광역시 소재 GS25 점포 및 BC카드 페이북 앱(APP)에서 확인 가능하다.
송석현 디지털금융센터장은“이번 캠페인은 민생경제 회복을 돕는 동시에 고객들에게 생활속에서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역민과 함께하는 다양한 생활밀착형 이벤트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강성대 기자
nogodan21@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