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여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승안원 홈페이지가 최적화됐다.한국승강기안전관리원(원장 공창석)은 소통과 정보 접근성이 한층 편리해진 웹서비스를 제공키 위해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해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고 지난 9일 밝혔다.이번 단장은 고객들이 원하는 콘텐츠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메인 화면을 간결하게 정리하는 것은 물론 메뉴 구성도 고객참여마당, 검사, 교육, 기술용역, 정보마당, KESI 소개 등 6개로 최적화했다. 특히 트위터와 페이스북, 블로그 등 소셜네트워크와 연계해 고객과의 소통에 중점을 뒀다.또 승안원은 올해 안으로 승강기 검사 및 교육신청 등을 휴대폰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스마트 모바일 웹’을 개발해 서비스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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