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기안전공사(사장 송인회)는 공사 업무 전반에 대한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대국민 서비스 개선과 경영효율성 제고를 위해 ‘고객제안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지난 9일 밝혔다. 이번 ‘고객제안 특별 이벤트’는 10월 10일~11월 10일까지 1달간 실시되며 제안내용으로는 각종 업무절차 및 방법의 개선에 관한 사항, 전기안전에 관한 제반사항, 공사의 경비절감 및 수익증대에 관한 사항, 대고객 편의제고 및 효과적인 홍보에 관한 사항, 기타 공사 발전 및 공사에 필요한 사항 등이다. 단 제안으로 인전되지 않는 사항으로 일반적으로 공지됐거나 사용 또는 이용되고 있는 것이나 이미 채택된 제안이거나 그 기본구상이 이와 유사한 것, 실제로 적용이 불가능 하다고 판단되는 것, 내용이 단순한 주의환기, 진정, 비판, 고충 또는 불만의 표시에 관한 것, 이미 계획된 사업이나 검토 및 경영개선 대책에 포함된 것이다. 제안된 내용중 우수한 제안들에 대해서는 대상 1명에게 한국전기안전공사 사장상 및 50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수여되고 최우수상 1명에 한국전기안전공사 사장상 및 30만원 상당의 상품권 우수상 2명에 10만원 상당의 상품권, 장려상 50명에게 1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이 주어진다. 이벤트에 침요하고자 하는 국민은 전기안전공사 홈페이지 내 고객참여마당 - 고객제안방 게시판을 이용하면 되고 문의사항은 본사 고객지원팀(02-440-2137) 고객제안방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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