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거사무소 앞에서 인사하는 이성심 관악구을 후보
선거사무소 앞에서 인사하는 이성심 관악구을 후보

국민의힘 이성심 관악구을 국회의원 후보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23일 지역주민들과 지지자, 당원 등 수백 명이 모인 가운데 개최됐다.

이성심 후보는 관악구의회에서 5선 의원을 지낸 베테랑이자, 관악구 발전에 대한 깊은 이해와 노하우를 갖춘 인물로 알려져 있다. 개소식에는 국민의힘의 주요 인사들이 축사를 통해 이성심 후보에 대한 두터운 지지를 표현했다.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은 영상 축사를 통해 "이성심 후보는 당이 인정하고 보증하는 검증된 후보"라며, "시민의 삶을 진짜로 나아지게 할 세심한 공약을 발굴하고 즉각 실천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안철수 공동선대위원장 역시 영상을 통해 이성심 후보의 관악구에 대한 깊은 애정과 전문성을 칭찬하며 지지자들의 적극적인 지지를 당부했다.

개소식 참석자들이 필승을 외치고 있다.
개소식 참석자들이 필승을 외치고 있다.

나경원 공동선대위원장과 오신환 전 국회의원도 축사를 통해 이성심 후보의 관악구 발전을 위한 노력과 헌신을 높이 평가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영 전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등의 주요 인사들도 참석해 이성심 후보에 대한 지지를 표명하며 성공적인 선거 캠페인의 출발을 축하했다.

이성심 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진정성 있는 정치로 구민들의 신뢰를 얻겠다"며, "더 이상 거짓말 정치와 성과를 포장하는 정치는 관악구 발전에 방해가 된다"고 말했다. 이어 "국회의원 특권을 내려놓고, 정치 혁신을 통해 관악구의 교통, 도시, 기술 혁신을 이루겠다"고 강조하며, 구민들의 적극적인 지지와 참여를 호소했다.

이성심 후보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은 관악구의 미래와 발전을 위한 그의 확고한 의지와 구민들과의 소통을 강조하는 자리였다. 이번 총선에서 이성심 후보가 어떤 변화와 혁신을 관악구에 가져올지 지역사회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저작권자 © 안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