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풀라이프 포스터/광양제철소 제공
뷰티풀라이프 포스터/광양제철소 제공

광양제철소(소장 이동렬)가 광양시 금호동 백운아트홀에서 직원들과 시민들의 고품격 문화컨텐츠 향유를 위해 대학로 화제의 연극 ‘뷰티풀라이프’를 오는 29~30일 양일에 걸쳐 공연할 예정이다.

백운아트홀은 오는 29~30일 양일동안 총 4회에 걸쳐‘뷰티풀라이프’를 진행하며 오후 3시와 7시 30분, 1일 2회로 연극을 선보인다.

휴먼코미디 장르인 연극 ‘뷰티풀라이프’는 사단법인 한류문화산업포럼 주최 <2019년 대한민국한류대상>에서 연극부문 대상을 수상한 작품으로, 대학로에서 큰 인기를 몰고 있는 화제작이다. 대학로 연극 티켓 예매사이트에서 평점 4.9/5점을 기록할 정도로 관람객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으며, 탄탄한 스토리와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감동적인 서사로 대학로를 뒤흔들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연극 뷰티풀라이프는 부부로 살아가면서 서로간 생기는 오해와 이로 인한 갈등을 극복하며 이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나라 가정의 모습을 재밌게 풀어내 관객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선사한다.

관람 신청은 포스코 홈페이지-홍보채널-문화행사(광양)에서 가능하며, 신청기한은 24일까지이다. 당첨자 발표는 26일 개별 문자를 통해 통보된다.

지역 주민은 "서울 대학로 연극을 이곳 광양에서 직접 볼 수 있다는 생각에 너무 기대된다”며 "백운아트홀이 개봉작 상영에서 대학로 연극까지 선보이며 우리 지역에서 문화생활의 기회가 많아진 것 같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안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