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뜻한 컬러 조화 구현으로 일상생활에서도 착화 가능

한스산업 신제품 HS-84 / 사진 = 한스산업 제공.
한스산업 신제품 HS-84 / 사진 = 한스산업 제공.

‘Safety working shoes, Comport working shoes’ 컨셉을 지향하는 한스산업이 최근 시장 트렌드 및 라이프스타일 변화를 반영해 기존 시장에서 유통되는 일반 운동화나 트레킹 스타일의 안전화와 차별화된 디자인의 안전화를 출시했다.

한스산업(주)(대표 한정희)의 ‘HS-84’는 세개의 밸크로로 구성돼 신고 벗기 편리하며 외부로부터의 이물질 유입을 막아주도록 견고하게 고정해 더욱 안전하고 편안하면서도 grey & blue 투톤 컬러의 산뜻한 컬러 조화를 구현해 일상생활에서도 착화가 가능한 멀티스타일의 안전화다.

또 파이론+미끄럼방지 기능이 탁월한 ‘rubber sheet’를 삽입해 기존의 ‘고무창+파이론 중창+방탄내답판+인솔’의 4중 구조에서 ‘파이론& rubber sheet의 인서트 창+방탄내답판+인솔’의 3중구조로 구성을 줄이면서 쿠션 및 복원력을 극대화시키고 무게는 가볍게 해 최고의 안전성을 보장하면서도 발의 피로도를 크게 낮췄다.

이밖에도 세탁이 불가능한 안전화 특성상 통기성을 극대화해 안전화 내부의 쾌적함을 향상시키기 위해 갑피 안쪽에 회전식 통기구를 더했으며 비가 오거나 오염물질이 많은 현장에서 작업시 통기구를 닫아 오염물 등의 내부 유입을 차단했다.

여기에 한스만의 미끄럼방지 성능을 극대화하도록 제작된 ‘rubber sheet’는 안전보건공단에서 세제와 기름에서의 미끄럼방지 1등급 기준을 충족해 그 기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저작권자 © 안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