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로또리치 게시판 캡처

로또873회 당첨번호가 세간의 화제가 되고 있다.

25일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로또873회 당첨번호가 올랐다.

이에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온 “1년만 투자해보자는 생각으로 시작 했는데 1등 됐습니다”란 제목의 게시물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이날 L모 복권사이트 게시판에는 로또873회 당첨번호 추첨에서 1등 당첨자의 글과 함께 인증사진이 올라왔다.

자신을 로또873회 당첨자라고 주장한 글쓴이는 “먼저 이 기쁨을 안식구와 함께 나누고 싶다”며 “결혼하고 30년동안 생사고락을 함께하며 고생을 많이 했다”고 운을 뗐다.

선교사가 꿈이라 오랜 시간 아내가 경제생활을 책임져 왔다는 당첨자는 “지금은 꿈을 포기하고 새벽배송 일을 하고 있지만 이제 좀 있으면 60인데 아내와 저는 노후준비가 하나도 안되어있어 불안하기만 했다”고 전했다.

또 당첨금에 대해 “우선 당첨금으로 아파트 한 채를 구입해서 지금까지 형편이 안돼 모시고 살수 없었던 모친을 모시고 함께 살고 싶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당첨자는 “꾸준히 구입하다 보면 안 되는 경우가 있는데 너무 실망하지 말고 투자하겠다는 마음으로 하다 보면 언젠가 행운이 오지 않을까 생각이 든다”고 마무리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와 로또 873회 당첨번호 보니까 저는 당첨 안됐네요. 기받아갑니다”, “진심으로 당첨 축하드립니다”, “훈훈한 사연 좋네요. 저에게도 1등이 찾아왔음 좋겠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873회 로또 1등 당첨번호는 3,5,12,13,33,39, 보너스 번호는 38다.

저작권자 © 안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