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애련 인스타그램

안다르 에어핏 1&1이 주목 받고 있다.

20일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안다르 에어핏 1&1가 등극한 가운데, 안다르 신애련 대표의 살인미소가 화제가 되고 있다.

신애련 CEO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계정에 “여러분 오늘도 주말을 생각하며 많이 많이 웃는 하루 되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애련 CEO는 노란 티셔츠에 검정 치마를 매치한 채 양 손을 모은 채 함박 미소를 짓고 카메라를 쳐다보고 있는 모습이다.

그의 남심 사로잡는 살인미소와 함께 동안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를 접하나 누리꾼들은 “안다르 에어핏 1&1 대박이네”, “신애련 대표가 안다르 에어핏 1&1 아이디어 제시했나?”, “신애련 믿고 안다르 에어핏 1&1 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신애련 대표는 지난 19일 “신상 출시 일정은 바로바로 내일입니다 8월 20일 10시 오픈✅ 에이핏 셔츠와 찰랑찰랑 크롭 기본티 그리고 데일리한 제품들이 대거 출시 됩니다”라고 귀띔했다.

이어 “제가 입고 있는 조거팬츠도 출시 됩니다 진짜 너무 편하고 핏도 훌륭해서 입으면 벗기싫을정도 내가 말한 착용감이 바로 이거였어”라고 전했다.

한편 안다르는 20일(오늘) OK cash백 2000만원 Qiuz를 준비했다. 총 1,000만원의 상금이 걸린 Qiuz는 ‘언제 어디서나 에어핏, ㅁㄷㅇㅌㅅㅊ로 추천합니다’이다.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안다르 에어핏 1&1’을 검색하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안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