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강기안전공단, 고객헌장 제정

승강기안전공단이 고객헌장을 제정해 고객만족 경영을 다짐했다.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이사장 백낙문)은 27일 공단본부에서 고객헌장 선포식을 열고 ‘신(新) 고객만족 경영’을 선언했다.

공단 관계자는 지난해 7월 1일 출범한 공단은 설립에 따른 고객 만족을 위해 신(新) 고객만족 경영을 선언하고 기관 정관과 설립목적, 미션 등을 반영한 고객헌장을 제정했다고 밝혔다.

고객헌장은 “승강기 안전 전문기관으로서 승강기로 인한 위해를 방지하고 승강기 안전관리사업을 체계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우리의 고객은 국민입니다 ▲국민의 안전한 승강기 환경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국민의 목소리를 승강기 검사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국민의 만족으로 평가받겠습니다” 등 4개항으로 구성됐다.

백낙문 한국승강기안전공단 이사장은 “유일한 승강기 안전 전문기관으로 고객 감동 경영을 통해 60만대에 달하는 승강기 안전은 물론 수준높은 대국민 공공서비스 제공을 위해 고객헌장을 제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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