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근 홍삼과 효소공법 결합한 프리미엄 건강식품 ‘홍삼락’ 출시
홍삼·녹용·벌꿀에 독자 효소기술 더해 흡수율·풍미 높인 과학적 홍삼 솔루션
천연 원료 기반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수암제약이 6년근 홍삼농축액을 주원료로 한 프리미엄 건강식품 ‘홍삼락(紅蔘樂)’을 공식 출시했다.
홍삼의 전통 효능에 첨단 효소기술을 결합해 현대인의 피로 회복과 면역력 강화를 겨냥한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홍삼락’은 6년근 홍삼농축액과 뉴질랜드산 녹용농축액, 국내산 벌꿀, 그리고 수암제약의 독자적 효소공법으로 개발된 수암복합효소를 한 포에 담은 복합 건강식품이다.
‘과학과 전통의 조화’를 콘셉트로, 효소공법을 통해 유효성분의 흡수율과 풍미를 동시에 강화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제품은 HACCP 인증 제조시설에서 생산돼 안전성과 품질이 보장된다.
또 1세트(11mL 10포×3박스, 총 330mL) 구성으로 하루 한 포만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스틱형 파우치 포장으로 제작돼 휴대성과 편의성을 모두 갖췄다.
수암제약 관계자는 “홍삼락은 6년근 홍삼의 효능을 극대화하면서도 흡수율을 높인 과학적 홍삼 솔루션”이라며 “피로 회복, 면역력 강화, 활력 증진이 필요한 현대인에게 최적의 건강 보조 제품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이어 “직장인, 수험생, 부모님 선물용 등 다양한 소비층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수암제약은 생명공학기술을 건강기능식품에 접목한 기업으로 잘 알려져 있다.
한국생명공학연구원 책임연구원을 지낸 효소공학 권위자 이대실 박사와 연구팀이 축적한 기술력은 업계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아왔다.
또 80년 전통의 미국 효소전문기업 NEC와 기술협약을 맺어 활성이 뛰어난 10종의 복합분해효소를 국내 독점으로 사용하는 등 효소 기술 경쟁력을 강화해 왔다.
‘홍삼락’은 현재 수암제약 공식몰을 통해 판매 중이며 출시를 기념해 한정 프로모션도 진행되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