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준석 대표, “발전적 기업문화 형성에 노력 할 것”

`2021년 노사문화우수기업` 인증서 및 인증패를 받은 우준석 한컴라이프케어 대표이사(사진 왼쪽 첫번째)와 강금식 고용노동부 경기지청장(사진 가운데)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 = 한컴라이프케어 제공.
`2021년 노사문화우수기업` 인증서 및 인증패를 받은 우준석 한컴라이프케어 대표이사(사진 왼쪽 첫번째)와 강금식 고용노동부 경기지청장(사진 가운데)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사진 = 한컴라이프케어 제공.

한컴라이프케어가 고용노동부 주관 ‘2021년도 노사문화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한컴라이프케어(대표이사 우준석)는 26일 고용노동부 경기지청에서 우준석 한컴라이프케어 대표이사 등이 참석해 노사문화 우수기업 인증서 및 인증패를 수상했다.

올해 노사문화 우수기업에는 한컴라이프케어를 비롯해 대기업 12개사, 중소기업 19개사, 공공기관 6개사 등 총 37개사가 선정됐다. 이번에 선정된 기업들은 정기근로감독을 면제받게 되며, 세무조사 유예, 군수물품 조달 적격심사 우대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노사문화 우수기업 인증은 고용노동부가 지난 1996년부터 협력적 노사문화 확산과 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상생의 노사문화를 모범적으로 실천한 사업장을 선정하는 제도다.

한컴라이프케어는 지난 2017년부터 한컴그룹에 합류한 이후 올바른 노사관계와 조직문화 형성을 위해 다양한 제도를 도입해 직원 소통 및 참여를 확대해왔고 직원 복지 증진 및 처우 개선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왔다.

우준석 한컴라이프케어 대표는 “이번 노사문화 우수기업 선정은 협력과 상생의 노사관계 구축을 위해 회사와 임직원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실천해왔기에 가능했다”며 “앞으로 그간 쌓은 신뢰를 바탕으로 건강하고 발전적인 기업문화를 형성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안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