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민원 서비스 개선 및 지역발전 기대

한국가스안전공사가 충북 제천시 가스안전콜센터 개청식에서 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는 모습 / 사진 = 한국가스안전공사 제공.

전국으로 분산돼 있던 가스안전공사 민원전화(1544-4500)와 각 지역 대표전화가 일원화된다.

한국가스안전공사는 10일 충북 제천시에서 가스안전콜센터 개청식을 열었다고 10일 밝혔다.

이 자리에는 이상천 제천시장을 비롯해 충청북도 관계자, 가스업계 관계자 등 80여명이 참석했다.

한국가스안전공사는 내년 초 본격 가동될 콜센터 근무를 위해 직원 13명을 신규 채용했으며 이들은 직무 및 서비스 교육을 이수한 후 본격 업무에 투입될 예정이다.

김형근 가스안전공사장은 “가스안전 콜센터 설립을 계기로 가스안전 전화민원 서비스가 크게 개선되고 제천시 지역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콜센터 안정화 및 내실화를 위해 앞으로 30명까지 인력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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