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인기기사승인 2019.08.16 10:51 | 수정 2019.08.16 10:51
'애드 아스트라', 대체불가 배우 브래드 피트의 매력은 어디까지?
네이버영화/google/이십세기폭스 코리아

영화 <애드아스트라>(제임스 그레이 감독)가 브래드 피트의 입덕매력 포인트 5가지를 공개하며 영화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데뷔 이래로 끊임없는 전성기를 누리며 현시대 최고의 할리우드 슈퍼스타로 손꼽히는 브래드 피트의 첫 번째 입덕 포인트는 어떤 영화에서도 독보적 존재감을 발산하는 캐릭터 변신이다. 그는 시선을 사로잡는 수려한 외모와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뱀파이어와의 인터뷰>속 매혹적인 뱀파이어 루이스부터<오션스> 시리즈의 매력남러스티 라이언’, <트로이> 속 최강의 전사 아킬레스’, <미스터 &미세스 스미스>의 섹시한 스파이 존 스미스’,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에서 독특한 운명을 타고난 벤자민 버튼’, <월드워Z>에서 대재난에 맞선 조사관 제리’, <퓨리> 속 전장의 리더 워대디까지 수많은 인생 캐릭터들을 탄생시키며 다채로운 매력으로 전 세계의 팬들을 열광시켜왔다. 그런 그가 2년만에 스크린 복귀작으로 선택한 영화 <애드아스트라>는 실종된 아버지를 찾아 지구의 생존을 위협하는 기밀 프로젝트를 막기 위해 태양계 가장 끝까지 탐사하는 임무를 맡게 된 우주 비행사(브래드 피트)에 대한 이야기로, 엘리트 우주 비행사 로이소령 역으로 분해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작품에서 브래드 피트는 지구의 생존이 달린 중대한 임무를 수행하는 우주 비행사로서의 모습과 함께영웅이라 믿었던 아버지에 대한 믿음이 흔들리면서 겪게 되는 심리적인 갈등까지 절제되고 깊이 있는 감정 연기로 또 한번의 인생 캐릭터탄생을 예고한다.

 

배우 활동뿐만 아니라 브래드 피트는 2002년 영화 제작사 ‘PLAN B’를 설립해 영화 제작자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그는 제작자로서 좀비 바이러스가 창궐한 전지구적 재난을 그린 <월드워Z>와 봉준호 감독 작품 <옥자>등의 개성 넘치는 블록버스터부터 <문라이트>등 깊이 있는 메시지를 담은 드라마까지 장르에 구애 받지 않고 웰메이드 작품을 배출했다. 특히 배우로서 출연을 겸한 <노예 12>으로 제86회 아카데미 작품상을 수상하고, <빅쇼트>, <머니볼>로 아카데미 작품상에 노미네이트 되며 제작자로서의 탁월한 감각을 세계적으로도 인정받았다. 76회 베니스국제영화제 경쟁 부문에 진출하며 수상 여부에도 관심이 몰리고 있는 <애드아스트라>역시 브래드 피트가 주연 및 제작을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는 이번 작품을 통해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캐릭터 연기를 선보일 것을 예고, 제작자로서의 능력도 백분 발휘해 예비 관객들에게 또 한 편의 웰메이드 작품을 선사할 예정이다.

 

180cm의 장신에 우월한 신체비율까지 타고난 브래드 피트는 완벽한 수트핏으로 팬들의 마음을 훔치기도 했다. 시상식이나 프리미어 행사 등 다양한 공식 석상에서 탁월한 패션 감각을 발휘한 수트핏으로 시선을 사로 잡았으며, <오션스>시리즈와 <미스터 &미세스 스미스>등 다양한 영화 속에서도 완벽한 수트핏을 자랑하는 브래드 피트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특히 2017년 개봉한 영화 <얼라이드>에서는 영국의 정보국 장교 맥스역을 맡아 제복과 턱시도, 수트 등 다양한 의상으로 독보적인 비주얼을 선보여 관객들을 열광케 했다.

 

브래드 피트가 수많은 영화 속에서 선보인 인간미 넘치는 먹방 역시 빼놓을 수 없는 입덕 포인트인. 한국의 먹방 요정 하정우가 먹방 연기를 선보이기 이전부터 <조 블랙의 사랑>, <오션스>시리즈,<미스터 &미세스 스미스>, <머니볼>, <월드워Z>등 거의 모든 영화에서 스테이크, 피넛 버터, 견과류, 샌드위치, 음료 등 각종 음식을 맛있게 먹는 모습을 선보였으며, 해외 팬들 사이에서 브래드 피트의 먹는 모습 모음영상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기도 했다. 또한 지난 2014년 영화 <퓨리>로 한국을 방문했을 당시에 한 연예프로그램에서 떡케이크 먹방을 선보이기도 해 한국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마지막으로 브래드 피트는 할리우드의 대표 미담 제조기로서 인성까지 갖춘 인간적인 면모로도 사랑받고 있다. 그는 영화 촬영 중 스태프들과 친근하게 지내며 모두를 살뜰히 챙기는 것으로 유명하며, 특히 휴식 시간이 되면 자신의 트레일러로 돌아가지 않고 엑스트라들이 모인 곳으로 가 이들에게 연기적 조언을 아끼지 않는다고 전해진다. 이는 단역으로 연기를 시작했던 자신의 무명 시절 경험을 바탕으로 후배들에게 아낌없는 지원을 베풀고자 하는 브래드 피트의 깊은 배려가 담겨있어 가슴을 훈훈하게 만든다. 뿐만 아니라 영화 <데드풀2>에는 라이언 레놀즈와의 의리로 그가 직접 배달해주는 커피 한잔을 조건으로 깜짝 카메오 출연하기도 했고, 아이티 대지진 당시 거액의 기부금을 내놓은 것은 물론 각종 자선 단체를 통해 끊임없이 기부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는 사실도 전해져, 할리우드 톱스타로서의 완벽한 커리어는 물론 인성과 인간적인 매력까지 모두 겸비한 그를 향한 뜨거운 팬심이 나날이 치솟고 있다.

 

세계적인 할리우드 스타 브래드 피트의 주연 및 제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애드 아스트라>는 칸 영화제 4회 노미네이트부터 베니스, 베를린국제영화제까지 유수의 영화제에 작품을 올리며 화제를 모은 제임스 그레이 감독이 연출을 맡은 작품이다. 여기에 <맨 인 블랙> 시리즈의 토미 리 존스가 거대한 진실을 숨기고 있는 로이의 아버지 역을 맡았고, <반지의 제왕> 시리즈의 리브 타일러, <러빙> 루스 네가, <헝거게임> 시리즈의 도날드 서덜랜드까지 굵직한 존재감을 지닌 할리우드 명배우들이 대거 참여, 완벽한 연기 앙상블을 선보일 것을 예고한다. 또한 <인터스텔라>, <덩케르크>의 호이트 반 호이테마 촬영 감독이 합류해 특유의 영상미에도 기대를 모은다. 영화 <애드 아스트라>9월 국내 개봉 예정이다.

 

한재원 기자  jaewonh2019@gmail.com

<저작권자 © 안전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재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회사소개광고문의기사제보구독신청고충처리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210-12 (필동2가, 안전빌딩)  |  대표전화 : 02-2275-3408
등록번호 : 서울 아 00477  |  등록일 : 2007.12.24  |  발행·편집인·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진영
Copyright © 2019 안전신문.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