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인기기사승인 2019.07.12 13:39 | 수정 2019.07.12 14:29
롯데시네마, 영화 ‘사자’ 배우들이 라이브챗으로 뭉친다! 25일 진행 ‘기대 만발’
영화 '사자'가 7월 31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롯데시네마가 오는 25일 영화 ‘사자’ 라이브챗을 진행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롯데시네마는 영화 ‘사자’ 라이브챗을 진행해 감독을 비롯 주연배우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만든다.

이번 라이브챗에는 영화 ‘사자’의 김주환 감독, 배우 박서준, 안성기, 우도환이 참여해 영화 ‘사자’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놓는다.

기존 ‘츄잉챗’에서 새로운 이름으로 돌아온 ‘라이브챗’은 스타와 관객이 하나의 채팅방에서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이벤트다.

라이브챗은 감독 및 주연배우들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라이브 진행관 월드타워를 포함해 전국 6개 영화관(광복, 대전센트럴, 동성로, 수원, 수완)에서 생중계된다.

영화관 현장뿐만 아니라 카카오톡 샵(#) 영화 탭, 다음앱 TV 탭, 카카오TV 롯데시네마 채널을 통해서도 실시간으로 중계된다.

라이브챗 참여 관객은 상영관 입장 시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에 접속할 수 있는 코드를 공지받으며 해당 코드를 사용해 라이브챗 전용 채팅방에 입장 가능하다.

특히 라이브챗은 기존 ‘츄잉챗’과는 달리 온라인 시청자들도 채팅방에 참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온라인 시청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등의 이벤트도 준비돼 있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라이브챗 예매 오픈은 오는 12일 진행될 예정이다.

‘사자’는 격투기 챔피언 용후(박서준)가 구마 사제 안신부(안성기)를 만나 세상을 혼란에 빠뜨린 강력한 악(惡)에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영화 ‘사자’는 오는 31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한재원 기자  jaewonh2019@gmail.com

<저작권자 © 안전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재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회사소개광고문의기사제보구독신청고충처리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210-12 (필동2가, 안전빌딩)  |  대표전화 : 02-2275-3408
등록번호 : 서울 아 00477  |  등록일 : 2007.12.24  |  발행·편집인·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진영
Copyright © 2019 안전신문.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