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좌측부터 임태빈 현장소장, 이대경 공업주사, 구권호 인천지역본부장, 이창훈 부장, 김충신 대표이사.

이창훈 인천상공회의소 부장 등 인천지역 산업재해예방에 노력한 유공자에 대한 시상이 진행됐다.

안전보건공단 인천지역본부(본부장 구권호)는 9일 지역본부 강당에서 2019년 산재예방 유공자를 대상으로 공단 이사장 표창장과 감사패를 수여했다.

이날 수여식에서는 정부-공공기관-민간기관 협조체계 구축을 통한 사망사고예방 실천 운동을 전개한 이대경 고용노동부 중부청 공업주사와 환경안전분야 리스크 거버넌스 운영 및 CEO 안전포럼 등을 개최한 공로로 이창훈 인천상공회의소 부장이 공단 이사장 표창장을 받았다.

또 안전보건경영시스템 정착 및 협력업체 참여를 독려하며 모범적인 안전보건활동을 추진한 임태빈 SK건설(주) 루원시티 SK리더스뷰 신축공사현장소장과 인천시 서구 중소기업경영자협의회장으로 적극적인 재해예방활동을 전개한 김충신 ㈜대성디앤에프 대표이사가 이사장 감사패를 받았다.

구권호 안전보건공단 인천지역본부장은 “일터의 안전과 근로자의 건강을 위한 사업장과 관계기관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산업재해 예방과 일터 안전실천 문화 정착을 위해 협조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안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