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배 이사장 “고객가치 창출에 중심 두자”

한국화재보험협회(이사장 이윤배)는 15일 협회 1층 강당에서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46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이윤배 이사장은 기념사를 통해 “모든 조직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야 할 것은 바로 고객”이라며 “고객의 시각에서 파악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제적으로 제공하고 지속적인 피드백을 통해 고객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는 등 고객가치 창출에 중심을 두자”고 말했다.

이어 “협회의 경쟁력을 강화키 위해 정보통신기술을 활용한 스마트 안전점검 환경의 정착과 종합위험관리 역량 및 위험기반 안전점검시스템의 고도화, 신종위험 연구를 통한 한국화재안전기준(KFS)의 제정과 함께 직원 개개인의 역량을 강화해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화재보험협회는 이윤배 이사장 취임 이후 경쟁력 강화를 위해 위험관리에 관한 이슈를 선제 발굴하는 등 안전점검 업무를 개선하고 지난 46년간의 안전점검 관련 빅데이터의 분류가공과 직원 개개인의 역량 강화를 추진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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