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소방서, 고객 위한 ‘친절 다짐 서약식’

고객을 응대하는 소방 민원업무팀의 친절을 다짐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서울시 영등포소방서는 15일 소방서 민원실에서 고객을 위한 친절 다짐 서약식을 가졌다.

이번 서약식은 지난 11일 실시했던 ‘소방행정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토론회’ 이후 소방행정 담당자들이 고객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구현하기 위해 고품격 민원응대 서비스를 제공하며 시민의 만족도와 신뢰도 두마리 토끼를 잡기 위해 마련됐다.

주요 내용은 ▲긍정적인 마인드를 생활화하자 ▲영등포소방서 대표 친절 그건 당신입니다 ▲하던 일을 멈추고 고객을 먼저 생각하자 ▲NO가 아닌 YES라고 대답하자 ▲능숙한 업무처리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등이다.

윤선식 예방팀장은 “2017년도 하반기 청렴시책에 발맞춰 시민들에게 감동의 서비스로 보답하는 민원업무를 수행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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